• 북마크

색소클리닉

기미 치료에 대하여(기미약 바르는 법)

7,094 2016.11.16 22:58

첨부파일

짧은주소

본문

기미 치료에 대하여 

1. 기미 치료는 레이저 치료, 기미약 도포, 피부관리, 미백 화장품 등이 있으며, 어느 한 가지 방법으로 치료하기 보다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함께 치료해야 그 효과가 좋습니다.

2. 기미약은 저녁에 자기 전에 화장을 지우신후 바르시면 됩니다.
바를 때는 면봉으로 맨얼굴의 기미 부위에만 소량 바르십시오. 기미약을 바른 부위는 어느 정도 붉어지고 각질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 이때, 각질을 심하게 문질러 벗기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.
이때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거나 붉은 증상이 심한 경우 바르는 약을 하루정도 중단하시고, 하루 쉬었다가 다음 날 바르시기 바랍니다. 다음 날에도 홍조가 지속되는 경우 중단하시고 내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미백크림을 바르신 후 10~20분 경과 후 자기 전에 바르는 에센스나 영양크림을 기미약 위에 덧바르시고 주무시면 됩니다(스킨이나 토너 등 자극성이 있는 알콜 베이스 화장품은 금기).

3. 기미 피부관리는 주 1~2회 정도 규칙적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.
레이저 치료, 미백관리, 피부 스케일링, 초음파 관리 등으로 치료하며, 기미 정도에 따라 치료과정에는 개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4. 기미 치료를 받는 동안 “미백 화장품”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.
미백 화장품은 2~3개월 분량이니 소량 사용하도록 하시고, 다소 자극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, 사용 중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병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5. 치료과정 동안 낮에 외출 시는 자외선 차단제(썬크림)를 반드시 바르십시오.

6. 3~6 개월간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지만, 피부상태와 기미 정도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7. 치료과정 동안 불편 사항이 있으면, 김지훈원장이나 병원 직원들과 충분히 상의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